LuvSea
Gdiobject 본문
LRESULT CALLBACK WndProc(HWND hWnd,UINT iMessage,WPARAM WParam,LPARAM lParam)
{
HDC hdc;
PAINTSTRUCT ps;
HBRUSH Mybrush,Oldbrush;
switch(iMessage){
case WM_PAINT:
hdc = BeginPaint(hWnd,&ps);
Mybrush = (HBRUSH)GetStockObject(LTGRAY_BRUSH);
Oldbrush = (HBRUSH)SelectObject(hdc,Mybrush);
Rectangle(hdc,50,50,300,200);
SelectObject(hdc,Oldbrush);
EndPaint(hWnd,&ps);
return 0;
case WM_DESTROY:
PostQuitMessage(0);
return 0;
}
return(DefWindowProc(hWnd,iMessage,WParam,lParam));
}
//Mybrush = (HBRUSH)GetStockObject(LTGRAY_BRUSH); LTGRAY_BRUSH를 쓰겠다고 선정.
// Oldbrush = (HBRUSH)SelectObject(hdc,Mybrush); Mybrush에 저장되어 있는 brush를 사용하고
이전의 brush를 return 값으로 받아서 oldbrush에 저장.
// SelectObject(hdc,Oldbrush); 원래의(windows default 값으로 리소스를 반환시킴)
'sTudy' 카테고리의 다른 글
strcpy 구현 (0) | 2009.07.10 |
---|---|
Brush, Pen 응용 (0) | 2009.07.06 |
작업영역 (0) | 2009.07.06 |
타이머를 이용한 애니메이션 (0) | 2009.07.06 |
타이머를 이용한 시계 (0) | 2009.07.06 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