LuvSea

고베(Kobe) 본문

MinE/- MyStories..

고베(Kobe)

사랑海 2015. 3. 11. 01:12
336x280(권장), 300x250(권장), 250x250,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.

 고베에 가기 위해 신-오사카역에서 오사카 Loop LINE을 타고 고베로 가려고 합니다.

 

 기차 기다리는 중....

 

 

 기차에 탓는데...널널하네요..

 

 

 이러저러한 역을 지나갑니다..

 

 

 

아...먹을거 광고보니...배가 고픕니다 ㅠ_ㅠ

 

 

또 어느 역을 지나가는중...

난 누군가.. 또 여긴 어딘가...-_ㅡ);;;

 

 

야호!

드디어 고베 도착!!!

 

 


개찰구는 그냥 한번 찍어봤어요...

전 어자피 간사이 패스권이라...역무원에게 프리패스 카드 보여주고 휙~ 지나감..;

 

 



기차역을 나와서~~~보니!

 


우왕!!!!겁네 높다!!

날씨가 참 좋네요~~ ㅋ

 

 

호텔에 가려고...길을 찾는중 신호등을 보니..

 

 

 

뭔가 녹쓸지 말라고 하도용 페인트를 발라 놓은것 같긴한데...

뭔가 엉성한... -_a (긁적)

 

 

 

고베....예~~~전에 지진나서 알고 있는동네...

일본은 어딜가나 참 거리가 깨끗합니다.

 

 

 

건널목에서 신호 기다리고 있는데 아가씨들 한무리가 지나가시길래..

아무 생각없이 한컷;

 

 

호텔에 도착했는데...호텔 간판을 안찍었네요..

뭐 어쨋던... 호텔내에 거울에서 셀프 카메라 한컷;

 

 

호텔방에 짐을 던져두고..

어디 좀 먹으러 나가볼까? 하고 검색을 해보니...

 

호텔근처는 마땅히 없고..

옆동네에 가야합니다....;

 

 

다시 호텔에서 나와서...


 

 

지나 가는 길...

외국애들이 공연하고 있네요...

슬적~ 구경~~

 

 

고베 역 도착. 

 

 

 

올라가니...사람 겁나 많네요.

 

 

너무 많아서 일단 기차 한번 보낸 후..한적한 틈을 타...

롱다리 인증!

 

 

 

사람 없으니 좋습니다 그려~~허허..

 

 

반대편 라인을 보니...사람들이 기차를 기다리는데

뭔가 상황이 개인적으로 웃겨보여서 한컷.

 

 

 

뭐 어쨋던..

전 다음 기차를 타고 고베 옆옆 동네인 산노미야 역에 도착했습니다.

 

 

 

역앞을 지나와 처음 나온 거리 사진...

역광 맞아서 사진이 많이 어둡네요 -_-;

 

 

 

라면 집 찾으러 가는길에 전통의상 입은 귀여운 여인네.

그 옆에 핸드폰 보고 있는 여인네.

동시 한컷.

 

 

 

골목길 사진...

이건 태양광 바로 맞아서 고스트 생겼네요 -_-...

 

 

 

자....일단 지나가다 라면집 하나 발견!

 

 

 

이름하야!

시텐오(사천왕)!!

 

 

 

 

오메~

정갈한거~~~

 

 

일단...메뉴판을 대~~~충 본 후...

기혼라멘 히또츠 구다사이~~(기본라면 하나 주세요~)

 

 

주문 받고 사라짐..

 

 

 

라면 나왔으요~~~

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

 

 

 

다 먹었네요....

근데...뭔가 허전함......

 

 

 

 

 에라...모르겠다....

아노~~ 오스스메노 라멘...모 히또츠 오네가이시마스..(저기 추천할만한 라면 있음 하나 더 주세요;)

하니...점원 놀래며 주문 받고 나감...

일단 저것도 다 먹고 나옴...;

 

 

 

배가 부르니...좀 걸으면서 사진도 찍고 구경 다닐까 합니다.

일단 번화가 구경...

 

 

 

번화가 꽃구경...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번화가....골목 구경....

 

 

 

...을 하던중...

오호라...스파이더맨!!!!

재수 좋게 하나 찍었습니다 -_-;

 

 

 

 

다시....사람구경...(저 교복입은 왼쪽 애 이뻣슴...철컹철컹!!!!!!)

 

 

그리고 또 사람 구경...-_-;

 

 

하...음식점 구경....

일본은 생긴거 고대로 똑같이 나오는데...

모듬 초밥...1980엔이면 겁나 싼데..

이미 속에서 라면은 불고 있어서...못 사먹고...ㅠ_ㅠ

 

 

 

 

그냥 거리 구경...

 

 

또 거리구경....

 

 

 

돼지 구경....;;

 

 

 

 

고냥이 구경;;;

 

 

또다시 꽃구경;;

 

 

해가 넘어 가려 합니다요~

 

 

하는데..옆을보니....

고베에도 돈키오테가 있네요(면세 상점)

가볼까 하는데....

 

 

앞에 이쁘신 분이...-_-;;;;;;

일단 찍고....

우째 말이라도 걸어볼란 찰나..

남친이 와서 채갔음 -_-;(사실 말 못걸었을거에요 ㅋㅋㅋㅋㅋㅋ)

 

 

좀 걷다보니 배가 꺼져서 뭘 먹어야 할 것 같아서 라멘집에 또 갔습니다.

이름하야...라멘타로우..

 

 

 

 

이 지역에서 유명한 라멘 집 중 하나 임.

 

 

라면 먹고 계신분들 샷,

 

 

서비스로 이집에서 담근 김치가 무료 인데...

한국 김치랑 다르게..개운하고 그런 맛은 없고..미끄덩미끄덩...뭔가 한참 부족한 맛과...달달한..김치.

 

 

 

가게 전경~

 

일단 기본라면 시켰슴돠...

 

 

배가 너무 불러서 기본라면만 하나 시켜 먹었어요.

사실 이 집은 잘나가는 라면이 따로 있는데 그건 양이 좀 많아서

토할것 같은 생각에 그냥 기본만 먹은...ㅠ_ㅠ

 

참...그리고 스페셜 메뉴로 토마토 라면도 있어요.

먹을만 하다함.

 

 

다 먹고 나와서 

밤거리를 누벼 봅니다

어디 갈곳 없나?!


 

 

하던중...목포집 발견!

일본와서 까지 한국음식 먹을 순 없겠죠? ㅋㅋㅋ

그냥 간판만 찰칵~


 

그렇게 밤거릴 누비고...


 

누벼서.....

아까 낮에 봐두었던 신사나 가볼까 합니다만...



셧ㅋ다운 ㅋ



 

신사 앞에 있던 해태만 한컷 찍고 옵니다 -_-;


 

 

아....피곤해서 이제 호텔 가야겠어요.


 

가는 길에 기차역에서 스타일 좋은 여자분이 있어서....;;;



호텔 앞 편의점에서 맥주를 사갑니다.

봄이 오니 일본에서는 사쿠라 에디션으로 특별판 잡다구리한게 많이 나오네요

그중에 아사히와 산토리 맥주도 포함..



 

 

하지만 전...아사히 기본을 삽니다;

단보와 한컷;


 

한캔먹고 산토리 알콜3도짜리 탄산맥주도 먹고....(사이다맛) 


그렇게 뻣어서 잤음.


끝!


하루가 길었군요 ~ -_ㅡ);

 

'MinE > - MyStories..' 카테고리의 다른 글

부산 대저생태공원 유채꽃 축제  (0) 2015.04.11
씨~~~~~익  (0) 2015.03.25
오사카 신이마미야 우동집에서..  (0) 2015.03.10
니가 아니면..  (0) 2015.02.24
Guater Hero 3 - Through the fire and frames  (0) 2013.08.12
Comments